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먹어 봤니? 오뚜기컵누들!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1.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왔어요^^

어제 포스팅 올리고 잠들려했는데

 

하는거도 없는거 같은데..

어쩜 이리도 피곤한것인지..

 

부지런한 블로거님들 존경합니다.

 

간만에 머리를써서그런가ㅋ

공부?하기가 쉽지않네요!

학원수업이 끝나면..

합정역과 홍대를 배회해야하는데

이..#코로나때문에

그냥집으로 달려왔쟈나요!



그래서 뭘먹었을까요?

 

너무너무 배가고파서! 

어제 배달 받은 오뚜기컵누들!

 

 

 

 

 

이거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저렴하게 판매 하더라고요..

 

 

 

 

출처:카카오톡선물하기

 

!

내가 또 왜 호객행위를 하고 있는건지

저도잘모르겠지만요..

이거 싼거래요^^

저는 다만 많은 이웃님들

현명하고 지혜로운 소비생활을
응원하기 때문에....

 

암튼!

소문듣고 구매했어요!

 

#다이어트할때라면이 먹고싶으면

요거먹는다고

 

많은? 아는? 여성분들이

그랬거든요..

 

 

 

 

면발이 요렇게 #당면처럼 투명하네요!



저는 #매콤한맛 으로 구매했어요!

근데 이

#오뚜기컵누들

 

#기대이상 으로 맛나서

오...  놀람!

나만 몰랐던것이냐?

 

 

 

오..

 

그런데 그런데..

 

양이 너무 적구나..

그래서 이거 #계란찜 만들어 먹으면

맛나다고해서

 

시도!!

 

계란 한개를 깨서 넣고 휘~저은후

2~3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맛있는 계란찜이 완성!

예쁘게 찍으려고요...

그리고 국물이 많으면

짤거 같아서 저는 작고 예쁜? 컵에~

사진을 찍느라..

이거이 좀식어 가지고..

이거이 #블로거의비애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하지만

단백질까지 먹으니

좀든든해진 느낌적 느낌이랄까요?

암튼

국물에 계란찜도 계란찜이지만

​오뚜기컵누들

 

진짜!맛나구나....

 

JMT​(존맛탱-이런단어 쓰는거..괜찮은건가...) 

 

한동안 컵라면은

 

오뚜기컵누들

먹을거 같아요^^

이포스팅은

예정에없었던

그냥맛나서

올려봤다구요^^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 사먹은 포스팅

이웃님들

이따 저녁에 또 만나야

할지도?

이따 만나요^^

 

 

 

 

식비무제한

#아니고요식비가 너무든다고요

#물가야너어떻게좀 안되는것이냐

#이시국에야채가격실화입니까?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