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새콤하고 향긋한 백향과~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30.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왔어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새콤하고 향긋한 과일

 

 

백향과 = 패션후르츠

 

 

소개 하려구요~~~

 

저는 과일을 너무좋아하는데요

한참 과일을 이것저것 많이 살때에는

 

 

우리집에 과일관리사가 있는줄..

 

 

신랑이 이렇게 말할정도로

과일을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그것도 위가 약해진후에는..

 

 

과일이 산이 많아서인지

아쉽게도 많이 먹지를 못해요TT

 

몸이 좋지않아서 한약를 먹었는데

먹고나서는 더 상태가 좋지 못해서

 

 

몇달전에는 거의 모든음식을 갈아먹었던...

 

 

그래도 식욕이 이만큼 돌아오게 된것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신~ 과일도 먹게됬다는거는

거의 다 나았다는거니까요^^

 

 

 

이번에 패션후르츠를 사서 옆에사는 친구에게

몇개넣어 보냈는데

이게뭐야? 톡이왔네요.

 

그만큼 패션후르츠가 많은사람들에게

익숙하지는 않은것 같아요.

 

요 패션후르츠를 처음만나게 되는건 보통

뷔페식당이 대부분이에요.

저도 그랬구요~

 

 

원산지는 브라질남부여서

예전에는 열대지방에서 수입 했었다는데..

 

지금은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되는데

8월이 제철여서 구매했어요!

 

 

집앞 과일가게서 산적은없고요.. 안보여서요

작년에는 백화점에서 있길래 구입을 했는데.

올해는 인터넷에서도 보여서 인터넷구매 했어요!

 

 

 

 

 

한국에서는

백가지 향이나기때문에 백향과라고 하는데

이름을 너무 잘지은거 같아요.

 

 

자르기도 전에 껍질에서 향이 너무좋아서

계속 맡아보게된다구요..

껍질을 자르면

 

 

 

 

 

비쥬얼이 좀 놀랍죠.ㅋㅋ 

 

전에 뷔페 같이갔던 친구들이

아무도 이 과일을 먹지 않았는데

 

근데 제가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거든요~ 넘좋아하니까.. 

 

다들 가져와서 먹게됐는데

 

너무 새콤?해서 인상이ㅋㅋㅋ

하지만 다음번에 이 맛을 잊지못하고

사다먹게된다는요^^

 

 

새콤달콤한 향이 가득!

천연비타민도 풍부하고요~

향긋한 향기의 백향과

 

 

올해는 백향과 관련 음료도 많이 나온거 같던데..

 

이 과일은 어디서도 느끼지못한 식감을 느낄수있답니다.

저는 이 백향과를 너무좋아해요~

그래서 이런과일을 먹게되어 너무다행이에요..

 

아직도 위가 좋지 못하다면 못먹었을거란 말이죠^^

 

 

계란보다 쪼금큰크기에

 

석류보다 항산화성분,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도 좋고

 

 

다이어트, 면역력 강화에도 좋은 백향과!

 

 

특히 임산부와 여성에게 좋다고 합니다.~

 

저희 아들도 엄청 좋아해서 경쟁하듯 먹어요.ㅋㅋ

 

8월 제철과일

백향과

 

8월이 다 가기전에 추천해봅니다.

 

 

 

#향에도 놀라고 맛에도 놀라고

#식감에도 깜짝놀라고

#또사게 될껄요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