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구스아이스박스 구경하세요.ㅋㅋ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7.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오늘 두번째 포스팅 !

 

오늘은 날씨가 너무너무 덥쟈나요~

그래서 시원한 맥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스IPA

구스312어반위트에일이에요~

사실 제입맛에는 구스노랭이(312)가
더 맛있던데요.

그것은 다 먹어 버려서
사진이 연두색구스 밖에없네요ㅋㅋㅋ.

처음이 맥주를 구입한 이유는
구스맥주가 맛보고 싶었기 때문이기도 했지만서두.

 

 

​구스전용맥주잔

때문이라지요..ㅋㅋㅋ

 

이 마케팅의 노예..

 

구스맥주 맛있다는 소문도 들지만
저 잔을받고싶어서 가까운 고양스타필드
에 갔을때 구매했네요~

그리고 이번여름 우리들끼리 핫했던

구스전용 아이스박스

이거는 홈플러스에서 판매했다는데
저희동네에는 홈플이 없어서
특별히 동네 지에스25 점주님께서
구해주셨다는

GS25 점주님 감사합니다.~

 

가격 30,000원에 IPA12캔이 들어있어요.

 

 

아이스박스를 샀는데
맥주가 들어있는것일까요?


맥주를 샀는데
아이스박스가 딸려오는것일까요?

 

 

가까운데 맥주, 과일싸서 피크닉하고싶을때
꼭 들고가고싶은디자인 이라서
구해주셨으면 부탁드렸더니
다행히 구해주셨네요.

 

저거 살때만 해도
조금기다리면 피크닉갈줄 알았다고요..


근데 올해 저거 쓸일이....

 

 

 

​구스스티커 붙여서 꾸밀수있게
구성되서
아이디어도 좋은거 같죠?

맛있는 맥주도 마시고
예쁜 구스아이스빡스까지~

 

맘에쏙들지 뭐에요?

 

노랑이맥주로 구했으면
더좋았겠지만요..
그때는 노랑맥주가 더 맛있는지 몰랐어요~

 

 

 

구스아일랜드위트에일(4.2도) 472ml 
구스아일랜드아이피에이(5.9도) 473ml
원산지는 미국에 수입원은 오비맥주라고 합니다.

밀이함유된 밀맥이에요~

한달전에 산거니까.. 지금은 아이스박스 판매하는지 모르겠어요~

 

 

오늘같이 더운 날 구스맥주를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노랑이맥주로
권해드리고 싶어요.

오늘함께한 안주는 이마트 닭꼬치 였는데
그거도 맛있는데..

업그레이드된 이마트닭꼬치

다음번 포스팅때 보여드릴게요.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 사먹은 포스팅!



​#여름엔 맥주가 진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