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오설록 녹차웨하스 드셔보세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19.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두번째 인사드려요~

 

 

 

이번엔 달달한간식

오설록녹차웨하스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녹차 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단과자 보다는 짠스낵을 좋아하지만

 

이번에 #오설록공식홈 에서

오설록웰컴키트 Ver.1

(오설록 녹차웨하스2개+

텀블러1개+워터3입 1개+

1입티백 3개+쇼핑백)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구입했어요!

 

 

 

 

웨하스는 두봉지가 들어있네요!

 

오설록 제품은 사실 다 좋은데

가격이 좀비싸쟈나요.

선물받았을때 먹고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죠 하지만이번에

 

오설록체험팩 이 있으니 이번기회에

맛보고 싶었어요!

 

사실 오설록녹차웨하스 먹으면서

검색해보니 녹차스프레드 도

상품평이 좋아서 먹어보고 싶음요.

 

샘플팩은 찬물에 마시는 워터플러스3팩

과 티백3개가 들어있는데

시음해본것은 하나뿐이라 시음해보기 좋아요.

 

 

 

오설록녹차웨하스 는 한 봉지에 100g

520칼로리네요.

꽤 높은편인데..금새 클리어..

 

 

 

 

녹차맛이 쌉싸름 하면서도 달콤해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금새 다먹어버렸어요..

몇개집어먹으면 금새..없네요~

 

아래사진보다는 양이 조금더 많은데.

저만큼 먹고말려했는뎅!

 

 

 

 

오설록녹차웨하스도 그렇고 #오설록제품은

맛도좋고 무엇보다 #고마운사람 에게

선물하기 #좋은브랜드 인것 같아요!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 사먹은 포스팅!

 

 

 

 

#비싼거사주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