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샀어요

레트로핸드폰거치대 자랑하러 왔어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2.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에요~

 

 

 

오늘은 비가비가 막 쏟아지고...

환자도 막... 나오고... 

 

기분이가 꾸루꿀꿀..

 

그래서 왓챠에가서 내가좋아하는

엘레나 페란테 드라마 보려고요...

 

나의 눈부신 친구

라고.. 이테리 여성작가...

 

제가이책을 너무나 재미있게 읽어서

(넘 좋아서 정말 빨리읽으면서도 아까웠던...)

 

드라마로 나왔다고해서 보고싶었는데. 

 

기다리고있었거든요^^

 

왓챠에서 하고있다는 반가운소식!

 

저. 지금 왓챠 한달무료라서...

 

 

 

 

근데 드라마 보러가기전에 

 

자랑? 하나...ㅋㅋ

 

 

귀요미

 

하나 보여드리고 갈게요...

 

어제 레트로 서울우유 아스크림은 사지 못했지만

 

제가 레트로 티비 거치대 가지고 있거등요~

 

그거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홈플러스공식페이지

 

 

 

​홈플러스서 너모 예쁜 휴대폰거치대를

맛난 과자를사면 증정했어요.

 

저는 이런데 약하다말이죠..

그래서..

그래서.. 과자들을

 

 

 

 

 

 

 

이만큼 사고요..
어차피 사야했다고 말한다ㅋ

 

 

 

 

 

 

요거요거 받았어요!

넘 예쁘지않아요??

핸드폰을 죠기에 넣어서
넷플릭스로 영화를 봅니다.

이쁩니다 이뻐요~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 사서쓴 포스팅

 

 

 

 

 

 

 

#드라마볼려했는데밥할시간이네..

#외식하고싶다고요!

#Stay at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