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샀어요

제 유기그릇 어때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19.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인사드려요~

 

 

 

몇일전 구입한 유기그릇가지고왔습니다.

건강이 좋지않아 옛날그릇같은? 유기에 관심이 갔어요~

메르스 이후에 유기그릇판매가 늘었는데 코로나이후에 유기에대한 관심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요리. 그릇 이런거에 관심없었다고요..

그런데 건강이 안좋아지니 저에게도 이런날이 왔네요^^

 

 

 

 

 

 

 

 

건강하려면 좋은음식 좋은 식재료와 그릇까지~

조금씩 노력하면 좋은음식 예쁜요리들 만들어보려고요.

 

검색도 많이하고 발품도 팔고 구입하게된 오부자유기 네요.

집에 가져오자마자 식탁에 쪼롬이 꺼내놓았어요.

 

 

4인조를 저희가족이 3인가족이라서 1인세트빼고

샐러드그릇과 면기 부페접시 추가하고요.

 

커트러리추가 구성 넣고 빼고해서

알찬구성으로 구입했답니다.

 

 

앞으로 평생~ 저희가족 건강을 책임져줄 방짜유기그릇입니다.

 

 

 

 

 

 

 

 

요거는 유기머그잔!

사실 유기의 처음은 유기 숟가락과

젓가락먼저 시작하시던데

 

저는 매일마시는 생수를 좋은잔 사용하고싶어서

두개를 구입했어요.

 

 

 

 

 

 

 

그리고 면기는 두개사고 싶었지만

가격면에서 부담이 되어서 다음에는

접시랑 면기를 더 구매 하려고합니다.

 

어때보여요? 옛스러운 그릇이라생각했는데 세련되 보이는거 같아요!

너무 좋아요! 뿌듯뿌듯 ~~~

 

방짜유기그릇 정보에 도움이 되셨을까요?

이곳에 적지 못한 정보도 가지고 있어요!

궁금하신것 덧글 주시면 궁금증 풀어드릴게요^^

 

유기에 관심갖고 여러매장들 뛰어갔다오고

온라인으로도 공부도 많이 했거든요!

 

그럼 다른정보 들도 가지고 다시올게요~

 

감사합니다!~

 

 

 

 

 

 

#이케아쇼핑 하다가 유기그릇

#원흥롯데아울렛 #오부자유기 #요리하자

#유기그릇 #놋그릇 #머그잔 #면기

#할메그릇아니~ 너무세련됬다고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