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샀어요

오늘은 좋은향기 가져왔어요~ with 화이트머스크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5.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왔어요...


오늘은 원래 2박3일 

호캉스하려고

 

인천 파라다이스

동생이 예약해가꼬 저 딸려갈려고 했는데

그놈으 코로나 때문에..

 

다 틀렸어...

 

벌써 두번째 취소인데

올해안에 호캉스 갈수 있을까요?

 

내가무슨 호캉스야..

속상합니다...


오늘은 기분전환해야하니까요..

좋은향기를 가져와봤어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향 이에요~~~


이 향기를 처음 만나게된건 
꼬기집에서인데..


옆에 앉아있던 다른팀 동료가


향기가 너무나 좋은거에요!



뭔가 향수아니고 산뜻한 비누향기 같은..

고기냄새 사이에서 이런향기라니..

그래서 제가 살며시 물봤죠!


 

그런데 그것은 바로바로

화이트머스크오일 (더바디샵)

 

 

 

바로 이 병이에요!

 


이제품은 오일이라 

향이조금더 오래지속 되어요.

제가 오일을 다 쓰고 그 다음에

화이트머스크오드뚜왈렛 (더바디샵)

을구매했었는데 향이 금방날아가고

 

뭔가 조금 묵직한 느낌이랄까 그런게

없이 향수치고는 좀가벼워요..

 


오드뚜왈렛의 조금용량이

더 많은데 저는 오일을 추천하고싶네요.


그리고 향이 시간이 지나면서

날아갈수밖에는 없쟈나요 


그때는 기분전환으로다 

 

 

 

바디미스트 (더바디샵)

를 추천하고 싶어요


팔목이나 옷에 

좀더 가볍게 뿌리기에 좋아요!
(밖에서 향수뿌리는건 조금 부담스러운...)

 

향수는 안뿌린듯

비누처럼 느껴지게 하는게 포인트가 아닌가요??ㅋㅋ

 

 


이제품을 사러 바디샵매장에 갔었는데

 

거기 일하시는 직원분도
이거쓰신다고

 

근데 거기 사러오신
다른고객분도
본인도 화이트머스크 쓰신다고ㅋ

이런 화이트머스크 애찬론자들

우리끼리 좋아하고 그랬었다는ㅋ



그다음 으로는 
샤워하고난 후에 사용하는

 

 



화이트머스크바디로션 (더바디샵)

이지요! 아직은 좀덥고 습한편이여서

많이 바르지는 않고요 

팔과다리에만 사용하고있는데요.

여름에 수영자주할때는 너무~ 건조해서

매일 처바처바ㄹ 했었는데..

 

올해는 수영할일이 없네요 흑흑...

 

 

 

 

좋은향기는 기분을 up 시켜주니까..

 

 


요즘같은때야말로.

좋은향기가 필요한거 같아요!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 결재해서 쓴 포스팅

 


#좋은의견이라고주장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맛난빵 좀더저렴히 사시라고 좌표찍어드려요^^
http://www.11st.co.kr/products/3042643284/share

[11번가] [뚜레쥬르] 1만원 제품 교환권

카테고리: 교환권, 가격 : 7,700원

www.11st.co.kr

 

'새로샀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워시 가지고왔어요~  (10) 2020.09.13
눈뜨자마자 쇼핑하다...  (69) 2020.08.28
보르미올리 사실까요?  (33) 2020.08.24
레트로핸드폰거치대 자랑하러 왔어요~  (30) 2020.08.22
제 유기그릇 어때요?  (16) 202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