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샀어요

핸드워시 가지고왔어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3.

안녕하세욥!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왔어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좀 더운거 같아서 어제 원쁠

커피빈 쿠폰으로 시원한거 한잔~

하고 공원 산책~

 

 

 

 

 

베리베리아이스블랜디드인데..

저는 망고블랜디드가
더 맛있네요~

담엔그냥 망고블랜디드 마시는거로..

 

 

 

 

사실 카페는 카페안에서 노닥거리며

카페놀이해야 제맛인데 말이죠..

아쉽아쉽..

 

 

카페는 카페분위기

때문에 가는거 아님니까?

저는 그래요..

맛은 여기저기 다 비슷한거 같고..ㅋㅋㅋ

 

 

 

저가 맛구분 이런거 잘 못해가지고..

근데 우리집 신랑은 장금이셔서.. 

제가 간보고 할때는 여쭤보고 한다는ㅋㅋㅋ

 


암튼

오늘은 크리넥스에서
나온 핸드워시

가지고 왔어요~


제가 일본제품인가
모 회사꺼 매번쓰고 있는데..

 

동생에게 쪼매혼나고
다른회사꺼 알아보다가


지금은 거품형이 아니고 
액체형을 쓰는데


향은좋지만 거품이 안나오니

영..불편해서

 

크리넥스에서나온

버블버블핸드워시 사봤어요~


상큼1개, 그린3개
봉지리필이 4개 - 요건 사은품

리필이 뚜껑만 교체하며는되어서
편하겠네요~

 


거품형이 아니면 주방에서는 너무 불편해서

버블형핸드워시를

꼭 확인하는게 좋아요. 


쓰고나서 거품형이 아닌거 알면 속상해요!

 

여름에는 케이스도 사용하다보면 물때가
많이 생겨서 그냥봉지리필을
자주할수가 없어서
본품도 교체해주는게 좋더라고요!



 


아들래미손

삼각김밥에 이어두번째 출현!

 

향기도 좋고 저는

그린향이 더 좋은거 같요~

 

 

앞으로는 대체품으로
크리넥스에서 나온버블버블핸드워시
계속사용하게될거같네요.




 

오늘도 내돈주고

내가계산한 포스팅



 

#우리손자주 씻어야하쟎아요~ 
#내몸은소중하니깐.
#코로나꺼져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