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샀어요

눈뜨자마자 쇼핑하다...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8.

 

소비요정키르케

아침부터 바뻐바뻐ㅋ

왜? 아침부터 바쁘냐고?

아침부터 샤핑하니라..ㅋ

위메프에 들어갔는데..

이미지출처:위메프

 

 

 

 

이거뭐야?

아침부터 소비욕을 자극ㅋ

그래서 나는

 

 

 

 

(9,890원) 나는 그냥 밝은컬러를 입어보고싶었다고요..

라이트그레이라고하네요!

 

 

 

 

 

 

(7,460원)

 

 

 

 

 

 

 

 

벨트는 코디용이라고함. (18,690원)

이거는비싸서 고민고민..

 

다운이라는데..털엄청빠지려나?

 

암튼 요렇게 세개 36,000에 카드를긁었네요..

그럼 이렇게 모델이 입은것처럼 예쁠거라고

기대하믄 당연히 안되지안대

 

외출용이 안되믄 집앞에 쓰레기버릴때라도

걸칠거야..

이가격이믄 사도될거 같아~~


 

이번여름에는 외출할일이 별로없어서

옷을넘안샀지..

 

저는 여름옷은 겨울에사고

겨울옷은 여름에 사고

맨날 이월상품만 입는다는..


아침부터 신세타령이냐? 쏘리!

 



암튼이제 밥하러가야햄 아침도 챙겨야하고

도시락싸야하쟈나^^




당연히 내돈내산인거 알지?

 

 

빠이~

 

 

 

 

​#이번쇼핑이성공인지망했는지는

#배송오면포스팅해볼까말까??
#그냥나가기있기없기?공감구독필수.댓글선택!
#바로앞포스팅구스아이스빡쑤읽고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