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었어요

프랑스자수 해보실까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3.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포스팅할거이 없어서

전에 찍둔 사진을 구경하다가


소개?할만한게있어서ㅋ

기억소환 하려구요.

요즘같은 코로나시기에..

(오늘도 환자가 어마어마....)

 

진짜저는 겁이 너무많아서 운전도 못하는데..

 

집에서 조용히 할만한 아이템이에요~

 

 

누구나 할 수 있는. 프랑스자수 입니다!

갑자기 이 프랑스자수를보니

조신해져야할거 같은 이 느낌..

 

나랑 안어울리는거도 같고....ㅋㅋㅋ

 

 

 

우선 서점에 가서 책을 빌렸어요..

 

눈치 채셨겠지만 저는 짠순이....

 

몇권을 빌린후 작업해보고 꼭 필요한 책만 사면됩니다.^^

 

예전에는 울아들이 엄마 아끼면 똥되요! 할정도로

짠~ 순이였는데..

 

한번 아프고 나서 좀 바뀌었어요.^^

 

암튼

 

책을 빌려요~

 

 

 

 

그리고 동대문 종합시장에가서

 

원단과 재료를 구입했구요.

 

 

 

 

그리고 수성펜으로 스케치!

 

저 저 하늘색 스케치는 천을 빨거나 물을 분무하면

스케치가 사라져요!

신기신기~

 

 

 

 

그리고 유튜브 선생님들을 보면서 독학했어요!

프랑스자수수업이 비싸다말이다...

 

그래서 빠르거나 잘하지는 못해요.

 

자세히 보시면... 삐뚤빼뚤..

 

 

 

지금은 다완성되어서 저1호 작품?은

제방 벽에 걸려있답니다.

 

액자는 이케아에서 사왔어요~

 

 

 

새로시작한 취미~

프랑스자수!

 

쉽지는 않지만 재미있어요^^

 

본인이하고 뿌듯해하는

프랑스 자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