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었어요

현대카드 골드나 블랙 한정카드 어떠세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0.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두번째 포스팅!

아자아자!

 

오늘은 왜이렇게 더운겁니까....

으으으.. 오늘도 어제처럼  확진자가... 300명 가까이...

 

저는 겁이너무너무 많아서..

오늘도집콕 했어요..  그리고

힘내서 포스팅하나 해보려고요~

 

 

제가 현대카드를 만들고 싶었는데요....

 

왜? 왜? 왜?

.

.

 

 

 

 

출처:현대카드공식페이지

 

그 이유는 현대카드라이브러리 때문이랍니다!

현대카드는 카드도 예쁘고,

뮤직, 쿠킹, 디자인, 트레블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어요~

 

현대카드만 있으면

2인무료입장 이라지요~

저는 가까운 디자인라이브러리

부터 가보려고합니다.. 언제쯤?TT

다녀오면 포스팅 해야겠죠!

아! 제가 현대카드를만든건

얼마전 연회비 5년무료!

스벅쿠폰20장 한정행사!

우와~
그때 가입했어요~
훌륭해!

그행사는 이미끝났고요!

지금 스벅커피 맛나게 마시고있다는 사실~

하지만 지금은

현대카드 한정판카드 출시했어요!

 

 

 

출처:현대카드공식페이지

 

 

그래서 화이트 카드를 다시 골드로 바꾸었다죠!

부자는 아니지만 부자되고싶은 소원? 을담아!

제가 골드를 엄청 좋아해서요.ㅋㅋ

부자가 되고 싶음 마음으로 골드카드!

그냥 컬러만 바꾸는것이고요 혜택, 연회비는

그대로입니다.

암튼 골드가 가지고 싶어서 바꾸었어요!

(저는 카드 교체로 변경!)

그래서

우와~!

 

 

 

 

이게 제가받은카드에요.

가운데 흰색카드는 몇일 쓰지 못했지만

전에쓰던거랑

그리고 신랑을위해서

가족카드또한 골드로!

가족카드는 블랙에디션으로 하고싶었는데..

그렇게 교차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가지고 계신분들

골드나 블랙 한정카드로 바꿔보시는건

어떠실지?

 

 

저는 저 카드 받고 혼자 좋아라 했다죠!

고객님들!

전화한통이면 바꿀수 있답니다.~

왜? ㅋㅋ 내가 호객행위를 하고있는걸까요?

저는 그냥 제가 좋아서 새로운정보를 

드리는것 뿐이랍니다.^^

좋은것을 공유하자는
그런 아름다운마음이랄까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들러주신 모든분들

 

 

오늘도 힘내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