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었어요

프랑스자수 - 사랑하는 라인프렌즈 무지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9.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왔어요~

 

 

 

얼마전 제 프랑수자수 첫작품?을
보여드렸죠?

 

 

 

오늘은 그다음 작품?
보여드리려고요~

 

 

 사실은 두번째로 이렇게 작업하려고
컴퓨터로 스케치 했는데요.

 

 

 맥도날드포스터 처럼요..

 

그런데 스케치만 컴퓨터로 하고

 

 

 

프랑스자수로 작업을하지는 못했다는...
언젠가 작업해야겠지요~

 

 

 

저는 맥도날드상하이버거랑
프렌치프라이를
사랑해서 저런생각을ㅋ

 

 

저 작업 하려고 동대문시장에서
노란천도 구입했는데..
아직도 저 작업은 시도하지못했고...

 

 

 대신 첫작업하고
버려진 실을 액자에ㅋ


그리고 남은 하얀천으로 
라인프렌즈코니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무지 MUZI


제방에 모셔둔 쿠션 브라운하고 무지

 


그리고 굿즈 몇개들..

 

 

 

액자에 넣고싶은데
작업은 다 끝내지 못했네요~

 

 ㅋㅋ 프랑스자수하나 끝내려면
시간이 무지하게 걸리거든요^^

 

 쉽게끝내고 싶어서 잔머리를ㅋㅋㅋ

 

 
암튼 후딱 몇개해서 액자에
넣고싶어서


사랑하는 무지도
작업하고 있다구요^^

 

사실 라인프렌즈 모두 작업하고싶지만~

 

몇달이 걸릴지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내가 만들어본
라인프렌즈 캐릭터
프랑스자수
였습니다!

 


 

#라인프렌즈 귀여워귀여워^^
#사실이게프랑스자수인지
내멋대로자수인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