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맛난 백미당아이스크림 가져왔어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6.

 

어제 뒷산에 오르고싶어서

혼자서는 무서워가꼬
아스크림사줄께~하고 아들램 꼬드겨서 

산에올라갔는데..




모기하고 벌레가 너무많다고
오두방정에 소리지르고.. 헐~

요즘애들은 다 그런것인지..


쯔쯔가무시가 어쩌고 저쩌고하믄서
다음에는산말고

그냥동네산책이나 많이하자고..


근데 산에는 모기가 많아서 가렵기는 
했어요 ㅋㅋ



한 한시간정도돌고
내려오기도전에...

아이스크림 빨리! 꼭! 먹야한다며

 

너의 목적은 산이 아니였구나..

약속했으니 꼭가야한다고..



그래서 약속했으니.. 별수없이
이케아옆 롯데몰에서

 

아이스크림 먹었네요ㅋ

 

근데 참 맛있더라고요^^



 

 

아들래미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4500원

 

 

 

 


나는 원래 오리지날 먹고싶었으나


신상이 나왔으니 
우도는 못가더라도 이거는 먹어야해!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5200원

 

 


신제품입니다~

 

신제품토핑무료 행사하고 있어서  
땅콩, 카라멜 선택 토핑인데

두개섞어서 반반도 가능하다고해서

섞어서 주세요~ 했어요!

땅콩캬라멜토핑

 

토핑을해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땅콩이 꼬소꼬소하고 시럽이 달콤달콤하고~

씹히는 맛도있고요 

맛있어요!


근데 먹다가보니 
오리지널이 먹고싶다고 한다...


담에는 꼭 오리지날먹어야지~


 

저는 개인적으로다 아이스크림은 백미당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요^^



유기농우유로만든우유맛

 

오리지널을 좋아하는데

새로운 맛도 맛있네요^^

언제 아이스크림이

 

맛이없었던 기억이 있기나 한것이야?ㅋㅋ




하지만 더 고소~했다고 말하고 싶군요!



아들램 제꺼 뺏어 먹고

 

더 맛있다고 합니다. ^^


아들꺼 초코도 맛있네요~





전에 한여름에

 


제주말차아이스크림

5700원

 

 


제가 녹차를 좀 좋아해서요 
이거도 맛있더라고요~ 

근데 넘비싸다 너네...

그리고 여름신제품이라고 


 

주애플망고아이스크림(백미당)

8800원

 

 


을 먹었었는데

여름에 망고빙수를 한번도 안먹어서

시켜봤는데

후회했었거든요..

사이즈도 너무작은거 아니야?

맛도그렇고...  
오리지널 시킬걸 사악한가격에 비해

이건아니쟈나!

 

 

그렇다고 많이 이쁜거도 아니고...

그때 백미당가고 너무오랫만에
어제 먹은건데요 



오늘먹은 우도땅콩이  
만족도가 더 높네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 
맛나군요~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사먹은포스팅

 

 

#근데가격은어떻게좀안되겠니?

#넘비싸다고생각한다.

 

 

*보너스!

오늘은 던킨 아메리카노무료쿠폰^^

해피포인트앱 단골매장 등록시 아메리카노 무료네요

이달말까지~

 

 

그럼 내일만나요~

 

출처 해피포인트앱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