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맛있어요~ 둥지냉면^^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9.

소비요정키르케 오늘은 

둥지냉면 가져왔어요~

 


여름에는 비빔면을
집에 쟁여두지만
저의 입맛에는 맞지가 많아서


몇년전 한번 먹어고는
그후로는 먹지않아요....
남편은 애정해서 여름에는 꼭 구입하구요~



이번에는 남편이 둥지냉면을
사다두었으면.. 해서 여름이 시작될때

파란색둥지냉면 동치미물냉면과
빨간색둥지냉면 비빔냉면을
쟁여두었는데

 



저는 비빔냉면을


애정해서 



여름이가기전에
한번 맛봤는데!

오..​




이게 생각보다 맛나더라고요!

요즘에 인스턴트음식은  
다 맛있게 잘나오나봐요?




냉면은 둥지냉면 인듯요 !​



둥지냉면이라는 이름은

면발이새둥지와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제품명이라는군요..


어떤가요? 새둥지랑 비슷한가요?

네~
그런거 같아요!


스프의 봉지일러스트도
예쁘게 만들었네요^^

둥지냉면을 개발하기 위해 이태리의 
건면 파스타 제조기술에 농심의 

라면제조 노하우를 접목하였는데,

이 기술은 세계적으로 유일한 기술입니다.

약 2년 동안의 연구기간 동안 
둥지모양을 잡기 위해 밀 약 144t,
메밀 약5t 등의 원료를 사용하였고,
이는 둥지냉면 120만개를 만들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출처:농심공식홈페이지



역시나 맛있는제품은 
그냥나오는것이 아니였어요..

농심의 연구진들이 열심히
개발을 한 모양입니다...


모두 자신의자리에서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면

 

어떤사람인가는 그것을 보고
먹고 감동을 받을 수 있다고

 

혼자 그런생각을 해봤습니다.

둥지냉면의 면발은
"기름에 튀기지않은 냉면사리 "
라고써있네요.


저는 끓여먹었지만
농심의 홈페이지를 보니

면발을 찬물에 담궈 30분을
기다려주면 끓이지않아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집에서 끓여서드실땐
끓는물에는 3분  
끓이시면 되요~~


그렇게

비냉녀 비빔면을
맛있게 먹었네요~~


오이가 남은게 조금밖에는 없어서
조금 올려먹었는데 오이를 짠뜩넣고 
쫄면, 냉면 같은거 먹는것을 
저는 좋아하네요!


둥지냉면 한번 드셔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저는 물냉면을 좋아하지 않지만
다음에는 물냉군 둥지물냉면 을
먹어볼 생각이에요~^^


오늘은 둥지냉면을 먹은후기
였습니다^^



그럼 내일 만나요!



안녕~​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소비한 포스팅



#요즘소화가너무안되서
#물냉면은언제먹어볼수 있을까요..

 

오늘의 보너스는!



http://mobile.tmon.co.kr/deals/4392034014

 

[타임커머스 티몬] [스마일기프트] 1만원권 15% 할인 이디야/ 빽다방/ 쥬씨 등 15개 브랜드

카페/베이커리 15개 브랜드 사용

www.tmon.co.kr


저는 이디야에서 사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