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요

집앞 과일가게를 소개해요~ with 롯데프레쉬 할인쿠폰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4.


소비요정키르케
왔어요^^


아우..
어찌나 소화가 안되는지...

포스팅하고 언넝한바퀴
더 돌아야 할듯요^^


이 답답함... 
임산부도아닌데
맨날 더부룩..



암튼!

 

요즘은 너무나
과일이 맛있어요^^




사과는
소화가 잘안되기 때문에 
아침에 조금밖에 못먹고

근데 사과도 넘맛나요.
아삭아삭!

요즘 과일중 으뜸은

포도랑 복숭아가

진짜 꿀먹었나바요!

 

요즘 제가 꿀을 빨고 있다는!
저 복숭아자태를 보소..

 

 

 


전에는 햇사레 천중도
밖에 몰랐었는데..

 

장호원햇사레가 
진짜 맛나쟈나요~

전에 맛없는 복숭아 한박스 샀다가

맛이없어가지고

그거다 쨈 해먹느라고 힘들었어가지고

 

 

그이후로는

햇사레장호원천중도

아닌거는 안사먹었는데^^

요거는 햇사래 아닌데  넘 곱죠??

 

 

 

 

사진 찾아보니

영동복숭아네요

저는 말랑이 복숭아만 먹고 있어요.ㅋㅋㅋ


암튼 요기 과일가게서 가따놓은
복숭아는 다 너무 맛난듯요
그래서 복숭아는 벌써 몇박스째..
그냥 믿고 쟁인다고나할까..


정말정말 과일이 하나같이 
맛이있어어 가지고
가게경제에 타격을.ㅋㅋㅋ !



아저씨께서 조금 험상굿게 생기셔가지고... 
(죄송)
언니가 있을때만 방문했는데..


언니말이 남편분께서 먹는거를

너무 사랑하셔가지고 맛난것만

찾아다니신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알고보니 아저씨가 백종원씨처럼

정말 맛난것만 찾아가지고오세요ㅋ

그래서 이젠 친근한 옆집아자씨^^

 

 


얼마전에는

산지직송낚지

파셔가지고

 

 

 

근데 마트서 맨날 
손질낙지만 사다가


이거를 손질하느라

깜놀!

하기는 했었지만
크기도 크고 신선한 맛이 있었다는요~

완전생물은 아니여서
낙지탕탕이는 하지 못했지만

낚지볶음도 해먹고
짬뽕도 끓여먹고

냉동실에 쟁여놨다는요!


게다가 요즘 김냉에 넣어놓고

맛나게 먹고있는

 

씨앗젓갈

 

 

 

이거는 따뜻한밥에 올려서먹으면
진짜루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낙지 오징어 해바라기씨 호박씨 청어알이
들어있어서 진짜루 핵꿀맛이에요~~

 


그리고 지난 장마철 비오는날은
전날에 전을 미리주문 받으셔 가지고

 

막걸리준비 하십시오! 하시며

비오는날은전을 먹어줘야한다!

고 하시면서 전을구입 해오셨는데...

 

 

 

진짜 저기

모듬전도 맛이 있었지만

고추전

이 너무맛이 있었다는요~


이 전집도 유명한데 꺼였었는데
이름이..

우이락 이였나..

과일, 야채, 반찬, 신선식품

다양한 먹거리로 도움을주시니

주부로써 너무 감사하다는요!

 

 

신비복숭아

신비복숭아에서는 과일향이 신선이나올것만 같아요.ㅋㅋ

 

 

 

 

 

요즘에 귤도 맛있어요~


게다가 겨울철이나 명절에는

고아원이나 양로원 같은곳에 

과일이나 먹거리 기부도 하시고
마음씨도 착하셔서 더욱 믿음이 간답니다~

한참 여름에 딸기 가져오실때에는
현백이랑 똑같은 제품이라고

얘기하시길래


제가 신촌에 매일갈때여서
신촌현대백화점에 들를때 
직접확인해봤었는데

 

생산자랑 상품이 똑같더라고요^^


금년번 거울에 딸기또한
기대가 되네요^^


집앞에 백화점 못지않은 과일을

사악한 백화점가격보다
훨씬더 경제적인가격에

발품을 팔아주고 계셔서

음식공덕을 쌓고 계시는구나... 

라는 생각을 먹을때마다 하게된다는요~ 

 

 

 

오늘은 집앞에 맛있는 과일가게 
자랑을 한번 해보았네요^^ 


집앞에 맛난 과일가게가

삶의질을 높여주네요^^

 

그래서 포스팅을
했는데 과일가게이름은
밝히지 않는게 좋겠어요^^




그럼

우리 내일 만나도록 해요~

빠이~





당연히

 

 

이포스팅또한
내돈내산 입니당~~

#포스팅시간이 생각보다 넘오래걸리네요...

 

*뽀너스

롯데프레시인터넷으로 
장보시는분들

 


3만원이상 1만원쿠폰
쿠폰번호 찍어드릴게요^^

1599713366 (9.11~9.15일까지 사용)
1599806540 (9.13~9.19일까지 사용)

이거 꼭 사용해야 하겠지요?


저는 벌써 두개쿠폰 모두 등록하고
벌써 하나는 주문들어갔어요~ 


그럼 진짜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