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건강한아침을위한 풀무원녹즙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에요~

 

 

오늘은 제가 매일아침 일어나면

생수한잔과 같이 마시고있는

풀무원녹즙을 소개해요!

 

 

집에서 녹즙을 갈아서 먹으면 제일 좋겠지만

매일 갈아서먹는거

 

엄청 부지런한 주부가아니고는..

(야채가격도 너무 비싸졌고..)

 

저는 자신없어서 풀무원의 에너지를

빌린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녹즙을 배달해주시니

저는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얼마전 작은 수술을하고

내몸챙기기 노력하고 있다는거!

알럽 풀무원녹즙 ♡

 

 

 

 

오생즙

일주일에 두번은 오생즙을 마셔요~

케일60% 명일엽25%

돌미나리즙8% 양배추즙5% 브로콜리즙2% 이네요.

 

 

저는 과일을 집에서 많이 먹는편이여서

녹즙은 야채위주로 골랐어요.

 

케일100% 명일엽100%이런거로

마시고싶지만 맛에 너무 부담이 되어서

오생즙을 마시는데요

 

오생즙은 여러가지 녹즙이 섞여있어서

크게 맛에 부담은 없어요~

 

사실 과일을 섞어줘야 더맛있지만

과일은 따로챙겨먹을 수 있으니깐^^

 

 

 

유기케일녹즙

이거는 유기케일 100%

맛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케일을 그냥먹을때는 맛있게 먹는편인데.

 

이거는 먹을때마다 쫌 힘들어요..

그래서 한번만^^ 

 

 

 

위러브플러스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을 착즙하여

55%함유 야채발효퓨레로 구성

 

셋중에 이게 제일 맛나요 ^o

(도대체 이게맛나다고?

라고 하시는분이 계실수도..)

 

 

발효숙성양배추100

이거는 풀무원녹즙 6개월이상 약정

을하고서 먹으면 받을 수 있는

 

건강즙인데 전에는 홍삼같은 종류를

신청했지만 이번엔 위를 위해

 

이거 한 박스 받았어요.

이거도 다른 풀무원녹즙에 비해서 맛나요.

 

 

양배추즙이 좀 먹기힘든즙인데..

이제품은 발효숙성해서 확실히 좀 다르답니다.

 

저는 재약정을 할때마다 다른종류의

건강즙을

챙겨달라고 말씀드려요.

 

신청안하면 그냥지나갈수도있으니까

녹즙을 주5일이상 드실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꼭 사은품을 받으세요!

 

 

풀무원녹즙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품질, 개발, 디자인, 제품은 꽤 괜찮은

브랜드인거 같아요.

 

요즘 몸에좋다는

도라지즙 - 겨울에 기침할까바

석류즙 - 갱년기를 준비하며 TT

사과즙 - 쥬스대신상비

마시고있어요..

 

어렸을때는 돌도 씹어 먹어도 될정도로

건강했는데...

저처럼 아프고나서 챙기지마시고

건강할때 미리미리 챙기시길 바래요~

 

 

​아시죠?

 

내카드로 

내가사먹은 포스팅!

 

 

#아프지말고건강하게

#먹는게 남는거

#아끼면 똥된다. - 울아들이 저에게 하는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