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날씬해지기 원하시면 베스킨라빈스 with 요가매트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20.


소비요정키르케

오늘은 날씬해지는 정보!



근데 진짜 날씬해지는것이냐?

그게..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행사라서..


아이스크림먹고 운동하면 안되겠니?

 

 

 

베스킨라빈스 쿼터15500원이상

구매하시면

홈트밴드&요가메트set를

3900원에 증정하네요^^

 


저는 요가오래해서
요가학원열심히다니려고

예쁜 요가매트로 교체해서
가지고있는데...


근데요가는 언제 했었더라??? 이긍


근데 핑크핑크 탐나긴합니다^^


구매하신분들이 퀄리티고 좋다고 
얘기하시네요~

코로나로 집에서 요가나 운동하실분

달리세요!

 

 

저는 시내 지나가다 구경만ㅋ


 

 

하나더!


할로윈을 준비하며

 

출처 - 해피오더앱

 

파리바게트

신비아파트 할로윈 파티템!


아이가 어리면 재미로 구입하셔도 좋을듯요~


 

 

그리고

던킨 지나가면서 보니

 

리유저블쇼퍼백
베스트 도넛팩도 보이네요~

 

 

 

 

진짜 SPC그룹 대단대단!

프로모션으로 

스타벅스를 이길셈인지.ㅋㅋ

 


오늘은 날씬해지는? 아니 살찌는? 날씬해지는? 아니 살찌는?
정보였습니다~


내일 다시만나요~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