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New러블리어피치를 사용해보아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8. 27.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왔어요^^

 

밤새 다들 잘 주무셨나요?

 

어제밤에는 바람소리에

놀라서 잠들고 깨기를

반복했네요..

다들 별일은 없으셨겠죠??

 

 

 

오늘은 귀요미어피치가

여러분의 기분을

즐겁게 해드리면 좋겠어요!

카카오에서

카카오채널티비

홍보하나봅니다.

 

 

 

 

 

카카오톡에 카카오TV채널을 추가하면

너모나 귀여운 New어피치

저거 베이비~ 인가바요!

저거를 준다구요!

너모너모 사랑스러운걸 ~~

귀요미어피치를

다운받고ㅋ

 

아침부터

사랑스런 메세지를 보낸다? 만다?

 

숙제라고 한다..

 

 

내 애정 지수가 up up!

 

그런데 저거뭐냐...

15일 한정이라고하네요..

그냥 무제한사용으로 쏠수는 없었던거야?

아쉽고나..

이 행사는 9월10일까지!

이거다 아는거라고? 쏘리~

 

 

오늘은 얌전한하루를

보내야되겠네요^^

 

 

코로나태풍에..

오늘은 환자가 조금만 나오기를..

 

 

아..그런데 #티스토리는스티커개발 안합니까?

나는 스티커 남발하고 싶다고요..

스티커없는 블로그는 재미지수가 떨어지는듯!

 

 

 

그럼 이만

 

총 총

 

 

 

(여기는스티커 자리인데..)

 

 

 

 

#바람이너모부네요~ 다들 조심하셔요~

​#티스토리는스티커를개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