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

<여행소환> 쏠비치삼척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6.

안녕하세요!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오긴왔는데.ㅋㅋ

 

아니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지치려는 이마음...

 

​에효.. 다들 어찌 그리 오래열심히들 하시는지...

오늘 또 다시한번 존경 존경~ 리스펙트~~~

 

 

 

오늘

언넝 숙제하고 자려고용~

주말에는 지난여행 소환하기로한거

기억하시죠?

오늘은 삼척쏠비치 포스팅 합니당!

이번에는 한 이년전인가에

다녀온 곳이에요~

제가 갔었던 곳 중 넘좋았던곳이라서

소환해 봅니다!

​삼척쏠비치는 한국의 라폴리

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리스 남부의 작은 섬 싼토리니~

를 테마로 한 대명리조트 입니다.

(다행이도 저정도 조망사진이라도 있네요..

지금보니 잘찍으거도 같고요.)

예약하기가 너무 힘들다고 하던데

이년전에는 더힘들었다는요

지금보다는 더욱 핫한곳이였다구요ㅋ

신랑 친구가 예약을하고 못가게되어서

저희가 양도받게 되었다는요!

정말 좋은친구군요...

한여름에 성수기 예약은 진짜루힘들다던데

저희는 그냥 운 좋게 가게되었죠!

이렇게 블로그로 설명을하게될

줄알았다면

룸컨디션이나 자세한것들도

다 사진 찍었을텐데

그런건 하나도 없어요^^

첫날 숙소에서 찍은 사진인데

삼척은 파란돔이 상징적인건데

제대로 찍어놓은게 없어서 이사진 이라도^^

 

 

새벽에 일출이 멋졌던 기억이 나네요~

첫날은 룸에서 일출을 맞았고

둘째날은 아침일찍 산토리니광장

에서 일출을 맞았어요!

일박만 하기에는 넘짧고 먼거리이기 때문에

이틀은 묵어줘야 제대로 즐길수 있을듯요~

여기리조트가 산책로도 잘해놓았고

물놀이 오션월드 시설하며 식사, 베이커리

노래방 오락실 탁구장 당구장 

밖에 나가지 않아도 모든시설을 이곳에서 

누리기가 너무 좋기때문에

사실 리조트에 한번 들어오면 게으르게

동해구경 몇 군데 안하고 리조트안에서만

있게 되는거 같아요^^

동해는 그전에 몇번 왔었던 터라서요..

이 작품은 희망의 꽃이라는 작품인데

잔디광장에 있어요.

제일 기억에 남는 작품이랍니다.

(사실 저기 손아래 저희가족사진이 있었는데

제가지웠어요. 넘티가나나요?)

많은사람들이 저기 위의 작품과

밑의  종탑같은 저기 공간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저희도 가족사진과 개인적인 사진들을

많이 찍었구요~

 

 

 

그리고 마마티라 다이닝이라는

이곳은 식사도 되는데 저희는

차 몇잔만을 사가지고 야외테라스에서

(식사는 너무 비싸서 차만 마셨어요.. )

경치 구경을했었어요.

석양이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저의 개인적인 기억으로는

삼척하고 양양쏠비치 거제 쏠비치 세군데

가봤는데

삼척이 제일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올해에는 진도에도 쏠비치가 생겼다고해서

진도쏠비치에도 가보고 싶었는데

그건 아마 빨라야 내년이 되야겠네요~

지금 사진들을 둘러보니

올릴사진이 별로 없어요..

포스팅을 제대로해보려면 다음에 삼척솔비치에

다시가봐야할듯요.ㅋㅋㅋ

포스팅을 핑계삼아서

다시가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제 헤어져야 겠어요^^

 

 

바이~

 

 

 

#그래도 숙제끝냈음..기특하다^^

'다녀왔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 날씨가 넘 좋았어~  (19) 2020.09.04
<여행소환>부산가족여행  (54) 2020.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