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

그냥 날씨가 넘 좋았어~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4.

 

안녕!

 

소비요정키르게

오늘도 뛰어 왔네요^^

 

 

 

오늘은 아드님이 삼각김밥만들자 해서...

같이 만드느라 포스팅이 늦어짐..

 

 

대신 내일포스팅할거 삼각김밥만들기.ㅋㅋ

 

아들아 고맙다!

아직맛은 못봤음.

 

 

 

 

 

 

 

 

그저께는 태풍때문에 비가 많이오더니

어제 날씨가 넘좋았잖아요~

 

 

어제 오후에 창밖을보고

 

깜놀!

 

구름이가 너무 예쁜거에요!

 

 

 

저희집 창밖 풍경입니다~

 

 

넘 좋아~~

 

코로나로 좋은건 요즘 예쁜하늘이

자주보이네요~

미세먼지가 안보이는거 좋은건

그거 하나네요^^

 

 

 

 

 

저희 집앞이 밭이 있어요^^

비닐하우스도 꽤보이고

 

 

군대도 어디 옆에 있어서 새벽에는

기상나팔소리, 애국가 소리, 가끔 총소리

 

닭들우는 소리도 들려요.

꼬끼오~~~ㅋㅋㅋ

 

 

 

 

 

봄에는 창밖을 내다보면

초록색이 하루가 다르게

넓어지는데ㅋ

 

아 오늘은 모내기를

저만큼하셨구나ㅋ

 

 

그렇게 점점초록색으로 변하는

밭을 볼수도 있답니다~

 

다들진짜 부지런하심.

 

 

 

하지만 곧 저희집앞도 개발이된다고...

건물 같은것들이 들어온다고 하드라구요TT

저기 그린벨트였는데..

 

앞이 시원해서 좋은데

좋은건지 나쁜건지...

 

 

 

 

암튼

구름이 너무 예뻐서

산책 가야겠죠?

 

 

 

 

아직도 소화가 그리 잘 되지는

않아서 저는 산책 자주하는데

 

 

흠~

 

 

어제는 찬바람도 솔솔 아니 조금많이 불고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요기는 제가 제일 자주가는 저희 집앞 공간~

 

 

 

지금 앉은 요 벤치에서

자주 앉아서 쉬어요.

 

 

뒤에는 아파트 놀이터인데

앉아서 애들 시끄러운 소리 듣곤해요~

 

 

애들 쟤잘거리는소리가

참 좋아요^^

 

 

여기는 아파트 뒷길인데요..

사람이 거의~~없어서

코로나시기에 산책하기가 좋아요^^

 

 

그런데 오늘은 산책나온 사람들이

꽤나 많이 보여서 놀랐어요.

 

 

날씨가 넘 좋으니 다들 저와 같은마음으로

산책나오신듯요^^

 

 

 

여기를 쭉 걸으면

고양이케아가 나온답니다.

 

 

 

집에서 한 십분정도의 거리에있어요.

저같이 느린사람은 더걸린다는ㅋㅋ

 

 

하지만 가까이있어도

 

자주가지지가 않아요..

특히 요즘엔요

 

 

 

이케아옆에는

이런 녹색 공간이 있어요~

 

 

 

석탄이신의 묘

조선 중기의 문신이라고 써있네요.

 

 

 

여기는 포켓몬성지

인거 같아요.

 

 

코로나이전 여기에 핸폰들여다보는 사람들

많이 모여있었다는ㅋㅋ

 

 

 

잔디를 밟기좋고 가까이 유적지가

있어서 좋아해요~

 

 

 

이 뒤쪽으로는 작은산도 있는데

혼자서는 무서워서 올라갈수 없음!

 

 

 

 

다시 다른 공원으로~

 

그 흔하디 흔한 꽃

 

 

 

그리고 초록초록 잔디!

잔디밟는거 넘 좋아요~

 

오늘은 시원해서 앞이 막힌신발을 신었어요!

이제 샌들은 들여놔야 할듯요.

 

 

 

저 레스포삭 꽃가방

제가 너무좋아하는 가방인데

그것도 이제 몇일만 들면

들여놓아야될듯요

내가 진짜루 편하게

거의 몇년째 여름엔 집앞나갈때

데일리 로 사용하는 편한가방!

 

5년이상 7년? 아마 더 오래된거도 같고....

안에 막 헤졌는데 꼬메써 쓴다고요..ㅋㅋ

 

 

 

이제는 구할수없는 디쟈인이라서 버릴수가 없음.

막굴릴수 있는 소재이고 많이들어가고ㅋ

집에 들어갈때 이것저것 장보기도 좋음!

 

 

 

 

 

 

 

 

 

의장대공원 앞 산책로

 

 

비오면 여기에 빗물을 일시적으로

모아두었다가

방류시키는 유수지 를 공원으로 조성한

산책로

 

 

 

 

 

 

 

어제 너무 하늘이 이뻐서

같이 동네구경 시켜드렸어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넘공손하니까이상하다ㅋㅋ

#그흔한집앞산책

 

 

'다녀왔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소환> 쏠비치삼척  (31) 2020.09.06
<여행소환>부산가족여행  (54) 2020.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