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캄포나무도마가 도착했어요~

by 소비요정 키르케 2020. 9. 10.

 

 

소비요정키르케

오늘도 왔어요~ 



혼자 신이났습다.ㅋㅋ




몇일전에 제가 캄포도마를 샀거든요

 

삼성카드쇼핑에서

하나에 이만원!

 

다섯개나 구입했어요~

 


세상에 캄포도마를 

그가격에 사다니 

어디 하자가 있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캄포도마가 도착했어요.

 

 

 

 

 

52cm이니까 크기도 무개도 있어서요.
​ (두깨는 두껍지는 않아요)

 

 

다섯개나되니까

좀 무겁더라고요.^^

 

 

지금은 제 작업실에..

(제 방이라 안부르고

작업실 이라 부르려고요^^

출근을 안하니까 제가 제 작업실을

몇년전에 만들었거든요

아니면 자꾸 소파에 눕게되가지고...)



명절에 가족들에게 선물하려고

다섯개나 사게되서 

나무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생각했던것보다 더 좋은거 같아서 

 

좋은선물이 될같아요^^

 

 

 


기분이가 좋아좋아~



근데 후기들을 보니까
칼자국 난다고..
근데 나무가 칼자국 나는거는

어쩔수 없을거 아닌가....



칼자국이 싫으면 플레이팅용으로만
사용해야 할거같네요^^


지금 저의 생각으로 로고가 있는곳은
플레이팅으로


뒤집에서는 칼질하는 진짜 도마로 
사용할까 하는데...



근데 저기에  칼질을 할 용기가 있을까...

도마에 칼질을 못하면 그게

도마인가...^^

  


근데 칼질할 자신이 없다는^^








<캄포나무도마사용법>

컴포도마는 매우 단단하여 다른나무 도마와 달리 칼자국이 깊이 페이지 않고 표면에 칼자국이 발생합니다. 도마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1년에 한번 거칠지 않은 사포로 도마 표면을 부드럽게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그 후 포도씨유을 발라 단기간 건조해 주시면 다시 새것처럼 쓰실 수 있습니다.



<캄포나무도마세척방법>

1. 부드러운 수세미등으로 가볍게 문지르십시오.
2. 주망세제를 사용하실땐 수세미에 충분히 거품을 내 사용하십시오. (도마에 직접 문지르면 세제가 스며들 수 있씀니다.)
3. 경우에 따라서 소금, 식초 등을 소량 사용하여 가볍게 세척하셔도 좋습니다.
4.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는 사용을 금하십시오.
5. 절대 물에 담그지는 마십시오.
6. 습도에 따라 약간 뒤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컴포나무도마보관방법>


1. 눕혀서 보관하지 마시고 행거에 세워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직사광선을 피해 그늘진 곳에 보관하십이오. 직사광선은 나무를 휘거나 갈라지게 할수 있습니다.
3. 너무 건조, 습한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요.

 

 

주방에세워봤어요^^


지금도 아들이 계속 제 작업실에 누워가꼬 
"냄새가좋네~ 냄새가 좋아~" 를 
연발하고 있다는요..



공부는 너방에가서 하믄 안대겠니?!?!



암튼 
캄포도마가 맘에 들어서

기분이가 좋네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빠이~

 

오늘도 내카드로
내가 소비한 포스팅





#근데명절때모일수는있는겁니까..
#설날선물로뿌리게 되는건아닌지TT